스타의 근황

남자, 끊임 없이 새로운 영역에 도전한다!

주지훈

배우 주지훈이 누구보다 타이트인 스케줄로 09년을 맞이했다. 앤티크~서양 골동 양과자점~(이하, 앤티크) 이어, 2번째의 영화 출연작키친 공개되어 유명 뮤지컬주앙 통해서 뮤지컬 배우로서도 데뷔했다. 패션 쇼를 시작해 영화, 뮤지컬과 끊임 없이 새로운 영역에 챌린지해 무한의 가능성을 보이는 주지훈의 매력을키친 제작 발표와주앙 진열장으로 확인했다.

 

 

주앙 뮤지컬에도 첫도전!

키친 완성시킨 ·지훈은, 영화 공개를 앞에 두고 새로운 영역에 도전했다.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프랑스의 뮤지컬주앙 한국 공연으로, 주앙역으로 출연하는 것이 정해졌던 것이다.

1 19, 서울 명동에 있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 문화 홀에서 행해진주앙 한국 공연 진열장에는, 뮤지컬 배우로서 변신한 주지훈을 보기 위해, 아시아 각국으로부터 취재진이 모였다. 일본의 팬들도 여럿 참가했다.

날의 진열장에서는, 주앙 중요 씬이 공개되어 주목을 끌었다. 주지훈과 함께 캐스팅 뮤지컬 배우 김다현과 강태을은, Vivir」「Du plaisir 뮤지컬 넘버를 열창했다. , 오리지날 공연에 참가한 스페인의 플라맹고·댄서와 정열적인 댄스도 피로했다.

하지만 주지훈은 스테이지에는 없었다. 제작측의 관계자에 의하면, 공연에 늦어 합류한 주지훈은, 무리한 연습으로 소리 상태가 좋지 않기 때문에, 참가할 없었다라고 이야기했다. 기자 회견과 개별 인터뷰를 통해서, 주지훈도목소리의 어조가 좋지 않아서, 연습때도 노래는 노래하지 않고 동선만 기억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지에 서고 싶었었지만, 정말로 죄송합니다라고 유감임을 나타냈다.

 

하루 12시간 이상, 연습~연습~!

모델로서 데뷔한 주지훈은, MBC 드라마~Love in Palace라고 KBS 드라마마왕, 영화앤티크 통해 배우로서의 지위를 굳혔다.

하지만 뮤지컬은 연기는 물론 댄스와 노래의 실력까지 겸비하지 않으면 되는 장르. 때문에 일부에서는, 주지훈의주앙출연에의외이다 라고 하는 반응을 보이는 사람들도 있었다. 주지훈이 주위의 예상과는 다르고, 뮤지컬을 선택한 이유는 간단하다. 모델의 일을 길게 하고 있었기 때문에,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하기 전부터 뮤지컬과 같은 스테이지에 매우 관심이 많았기 때문이다.

물론 큰일한 것도 많았다. 뮤지컬로, 제일 마지막에 캐스팅 되어 연습 시간도 절대적으로 부족하다. 주지훈은, 시놉시스가 마음에 들고, 무대를 좋아하고 출연했습니다만, 연습해 보면 부담이 될지 모른다고 느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큰일입니다. 늦어 합류했으므로, 시간 부족에 고생하고 있습니다. 20년간 이런 소리를 적도 없습니다. 몸이 정열에 버려 유감입니다! 라고 코멘트했다.

그렇지만 그래서 포기하는 주지훈은 아니다. 그는, 하루 12시간을 연습에 소비해, 부족한 시간은 노력으로 묻고 있다. 본인은, 12시간 계속해 연습하는 것은 아닙니다. 쉬는 시간도 있어, 밥도 먹습니다. 실력 부족하고 다른 배우씨들이 고생하고 있습니다라고 이야기했지만, 뮤지컬 관계자의 이야기에 의하면, 새벽녘 6시에 일어나 남산을 조깅 하면서 노래의 연습을 하고, 밤에는 연출자와 음악 감독을 괴롭히는 만큼? 열심히 복습하는 정열적으로 준비해 있던 같다.

 

일본 팬의 여러분, 공연 보러 주세요~

뮤지컬주앙, 스페인의 전설의 플레이 보이, ”주앙 인생과 사랑을 그린다. 쾌락 주의자였다 젊은 귀족 주앙은, 저주를 받아마리아라고 하는 여자와 사랑에 빠져 마리아의 약혼자와 결투하는 도중 , 스스로 죽음을 맞이한다. 날씬한 보디 라인과 핸섬한 얼굴을 가지는 주지훈은, 고만하고 차가운 성격의 주앙과 어울린다. 하지만, 캐릭터 만들기는 생각했던 것보다 간단하지 않다. 왜냐하면주앙, 오리지날 작품이 있는 라이센스 공연 때문에, 원작안의 주앙의 모습을 무시할 없기 때문에이다. , 김다현과 강태을이 연기하는 주앙과는, 다른 매력을 발휘해야 한다.

주지훈은 라이센스 공연의 개념을 몰랐던 , 감정이입하기 위해 원작을 읽지 않았었지만, 지금은 읽고 있습니다. 캐릭터 만들기를 없는 상황입니다만, 이런 작업은 처음이므로, 제작진과 배우들의 어드바이스에 귀를 기울이면서 연습하고 있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 지금까지는 캐릭터의 파악을 없었습니다만, 지금부터는 최대한 오리지날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습니다. 캐릭터에 대한 감각을 잡을 있으면, 깊은 곳을 작품이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어떤 작품보다 만한 곳이 풍부하고, 나에게 있어서는 매우 중요한 작품입니다주앙 대한 자신을 보인 주지훈. 일본에서도 공연된다면, 나도 참가하고 싶습니다. 주앙에게 관심이 있는 일본의 팬의 분들은, 한국에 보러 주세요! 라고 러브 콜을 보냈다.

웨이와 텔레비전, 스크린으로 대활약한 주지훈이, 무대에서는 어떤 매력을 가져 관객들을 포로로 하는 것인가. 공연은 3 8일까지 경기도·성남 아트 센터의 오페라 하우스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주앙진열장·기자 회견

어떤 각오로 연습하고 있습니까.

뮤지컬에 관한 지식이 없기 때문에, 기본으로부터 100%배운다고 하는 기분으로 연습하고 있습니다. 주앙이라고 하는 캐릭터의 내면은 물론 외관적인 매력까지, 나와의 공통점을 찾아 가는 과정이 재미있습니다. 모델로서 스테이지에 섰을 때보다, 기쁨을 느끼고 있습니다.

뮤지컬로 마지막에 캐스팅 되었어요. 연습실의 분위기에 적응해 나가는 것이 큰일이지 않습니까.

정직, 처음은 매우 걱정했습니다. 늦게 합류하면 전학 낳고 싶다 기분입니다. 그렇지만 배우씨들여러분 주고, 고마웠습니다. 개인적으로도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나서는, 드라마와 영화의 촬영 이외에 아침부터 밤까지 단체 생활을 하는 것은 처음이므로, 매우 재미있습니다. 학교에 다니고 있는 기분입니다(웃는다).

뮤지컬 배우로서의 가능성에 대해서, 주위의 사람은 무엇인가 말해 주었습니까.

나의 장점은, 자신을 객관적으로 있는 것입니다. 주위로부터 칭찬해 말이나 욕을 들어도, 객관적으로 그런 평가를 받을 이유는 없다고 했더니 받아 들이지 않습니다. 연출자는 물론 배우들이 훌륭하기 때문에, 힘내라 라고 하는 격려의 말을 많이 말해 줍니다. 나는 아직, 칭찬해 말보다는 격려의 말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주앙, ”배우 주지훈 어떤 의미를 남긴다고 생각합니까.

나의 목표는, 배우 또는 인간으로서의 이미지를 계속 부수는 입니다. 사람은 누구나가 나이를 먹어, 하루 하루 살면서 접하고 있는 정보를 통해서 지식의 폭이 넓어집니다. 배우는 상상력이 모두라고 생각합니다만, 그런 정보에 의해서 생각을 막아지는 부분도 있습니다. 약간도 하면, 드라마나 영화만 출연하자고 하는 편협한 생각을 가질 수도 있는데, 주앙이 그런 생각을 부술 있는 시발점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개인적으로 매우 중요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키친에서 2번째의 영화 출연헤어스타일? 재미있지 않습니까(웃는다)

1 7,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있는 예홀에서 행해진, 키친 제작 발표회에 출석한 주지훈은, 파마를 웨이브 헤어로 등장하고 주목을 받았다. 개성 넘치는 헤어스타일에 대해서, 모델 활동을 하고 있던 탓인지, 근사한 머리 모양도 하면, 시시합니다. 보고 있는 사람도 재미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하고 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날의 주지훈은, 시종 밝은 표정으로앤티크 계속 되는 2번째의 영화키친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함께 출석한 홍지영 감독님, 신민아, 김태우와 소곤소곤 이야기나 서로 웃으면서 , 친근함도 나타냈다.

한국에서 2 5일에 공개한키친, 2명의 남자와 1명의 여자의 비밀의 사랑을, ”키친라고 하는 일상적인 공간안에 그린 러브·스토리다. 같은 동네에서 자란 상인(김태우) 결혼한 모래(신민아), 갤러리에서 만난 적이 없는 얼굴의 남자 두레(주지훈) 사랑을 느낀다. 엇갈림의 인연이라고 생각한 모래.

그렇지만 요리를 공부중의 상인이 신청해 프랑스에서   요리인, 두레는 상인의 집에 묵게 된다. 두레와 모래의 관계는 깊어져, 상인은 사실을 아는 것에.

영화앤티크, 케이크 전문점의 이케멘 사장을 연기한 주지훈이, 키친에서는 자유분방한 성격의 천재 요리인, 두레역을 맡아 다시 여성의 마음을 포로로 하고 있다. 세련된 외관과 정열적으로 솔직한 성격의 두레는, 주지훈을 통해서 스크린에 완벽하게 비쳤다.

신민아와의 베드신에 관심 높아진다!

영화 중에서의 요리 씬을 직접 해내기 위해서, 요리의 수업까지 받은 츄지훈은시간이 없기 때문에 손놀림 정도만으로도 공부했습니다라고 겸손 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계속하고, 독신 생활을 시작해 길기 때문에, 간단한 밥을 만들 정도로의 요리의 실력은 있습니다라고 코멘트해, 현장에 있던 여성 팬의 환성을 받았다.

 

 

 

 

 

주지훈은 키친 통해서 용기 있는 챌린지도 했다. 신민아와의 베드신이다. 제작 발표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2명의 베드신도 흐르고 호기심을 권해, 이것에 관한 질문에 주지훈은 수줍은 것처럼 대답했다. 하지만, 진지한 표정으로아직 영화를 보지 않기 때문에, 어떤 바람으로 편집되고 있는지 모릅니다. 영상으로 보면 노멀이지만, 감정을 담아 보면 레벨이 높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게다가진지하게 촬영했고, 용기를 내준 신민아씨에게 감사하고 있습니다라고 더했다. 마지막에 주지훈은, 23세의 두레는, 나의 23 때와 닮아 있습니다라고 이야기하고, 모습으로부터, 주지훈이 캐릭터안에, 자신을 완전하게 반영할 있는 배우로서 지금 정말로 성장중이라고 하는 것을 확인할 있었다.

 

키친제작 발표·기자 회견

두레, 어떤 인물입니까.

솔직하고 순수해서, 자신의 감정을 100%숨기지 않는 인물입니다. 그래서, 고민하는 없이 리얼한 연기를 있었습니다. 23세의 두레는, 나의 23 때와 닮아 있습니다. 지금은 자유롭게 행동할 없게 되었습니다만, 당시는 두레같은 인간였습니다. 감독님에게도 상황은 다릅니다만, 두레의 마음이나 행동은 나의 23 때로 거의 닮습니다, 라고 이야기했습니다(웃는다).

촬영의 에피소드가 있으면.

여름에 다이어트를 했으므로, 괴로웠습니다. 나는 원래, 캐릭터에 맞추고 몸을 만드는 타입으로, 두레는 야윈 인물이므로, 다이어트 해야 했습니다. 평상시 그처럼 살면, 빈혈로 참을 없었다고 생각합니다(웃는다). 지금은, 조금 살찌고 건강을 되찾았습니다.

드라마마왕이래 신민아씨와는 2번째의 공동 출연입니다만, 숨은 맞았습니까. 주지훈씨는 두레와 같이 사랑에는 적극적입니까.

영화키친 통해서 편한 동료가 되었고, 수상식으로도 즐겁게 이야기하는 사람이 생겨 기쁩니다(웃는다). 실은마왕시에는 만나는 시간도 없고, 신민아씨에 대한 이미지가 있었습니다만, 이번 작품으로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하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과 나는 사랑에는 매우 적극적입니다. 영화와 같이 타인의 여성을 빼앗는 것이 아니라, 표현하고 싶은 것을 전부 표현하려고 합니다. 이전에도 솔직하게 연애했습니다.

번역후니갤hideko

arrow
arrow
    全站熱搜

    瑤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