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태공~Many Thanks

第45屆百想藝術大賞.jpg 第45屆百想藝術大賞 (1).jpg

第45屆百想藝術大賞 (2).jpg 第45屆百想藝術大賞 (3).jpg 第45屆百想藝術大賞 (4).jpg 第45屆百想藝術大賞 (5).jpg 第45屆百想藝術大賞 (6).jpg 第45屆百想藝術大賞 (7).jpg 第45屆百想藝術大賞 (8).jpg 第45屆百想藝術大賞 (9).jpg 第45屆百想藝術大賞 (10).jpg

 

第45屆百想藝術大賞 (11).gif

第45屆百想藝術大賞 (50).jpg

 

 

致謝版

 

瑤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스타의 근황

남자, 끊임 없이 새로운 영역에 도전한다!

주지훈

배우 주지훈이 누구보다 타이트인 스케줄로 09년을 맞이했다. 앤티크~서양 골동 양과자점~(이하, 앤티크) 이어, 2번째의 영화 출연작키친 공개되어 유명 뮤지컬주앙 통해서 뮤지컬 배우로서도 데뷔했다. 패션 쇼를 시작해 영화, 뮤지컬과 끊임 없이 새로운 영역에 챌린지해 무한의 가능성을 보이는 주지훈의 매력을키친 제작 발표와주앙 진열장으로 확인했다.

 

 

주앙 뮤지컬에도 첫도전!

키친 완성시킨 ·지훈은, 영화 공개를 앞에 두고 새로운 영역에 도전했다.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프랑스의 뮤지컬주앙 한국 공연으로, 주앙역으로 출연하는 것이 정해졌던 것이다.

1 19, 서울 명동에 있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 문화 홀에서 행해진주앙 한국 공연 진열장에는, 뮤지컬 배우로서 변신한 주지훈을 보기 위해, 아시아 각국으로부터 취재진이 모였다. 일본의 팬들도 여럿 참가했다.

날의 진열장에서는, 주앙 중요 씬이 공개되어 주목을 끌었다. 주지훈과 함께 캐스팅 뮤지컬 배우 김다현과 강태을은, Vivir」「Du plaisir 뮤지컬 넘버를 열창했다. , 오리지날 공연에 참가한 스페인의 플라맹고·댄서와 정열적인 댄스도 피로했다.

하지만 주지훈은 스테이지에는 없었다. 제작측의 관계자에 의하면, 공연에 늦어 합류한 주지훈은, 무리한 연습으로 소리 상태가 좋지 않기 때문에, 참가할 없었다라고 이야기했다. 기자 회견과 개별 인터뷰를 통해서, 주지훈도목소리의 어조가 좋지 않아서, 연습때도 노래는 노래하지 않고 동선만 기억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지에 서고 싶었었지만, 정말로 죄송합니다라고 유감임을 나타냈다.

 

하루 12시간 이상, 연습~연습~!

모델로서 데뷔한 주지훈은, MBC 드라마~Love in Palace라고 KBS 드라마마왕, 영화앤티크 통해 배우로서의 지위를 굳혔다.

하지만 뮤지컬은 연기는 물론 댄스와 노래의 실력까지 겸비하지 않으면 되는 장르. 때문에 일부에서는, 주지훈의주앙출연에의외이다 라고 하는 반응을 보이는 사람들도 있었다. 주지훈이 주위의 예상과는 다르고, 뮤지컬을 선택한 이유는 간단하다. 모델의 일을 길게 하고 있었기 때문에,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하기 전부터 뮤지컬과 같은 스테이지에 매우 관심이 많았기 때문이다.

물론 큰일한 것도 많았다. 뮤지컬로, 제일 마지막에 캐스팅 되어 연습 시간도 절대적으로 부족하다. 주지훈은, 시놉시스가 마음에 들고, 무대를 좋아하고 출연했습니다만, 연습해 보면 부담이 될지 모른다고 느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큰일입니다. 늦어 합류했으므로, 시간 부족에 고생하고 있습니다. 20년간 이런 소리를 적도 없습니다. 몸이 정열에 버려 유감입니다! 라고 코멘트했다.

그렇지만 그래서 포기하는 주지훈은 아니다. 그는, 하루 12시간을 연습에 소비해, 부족한 시간은 노력으로 묻고 있다. 본인은, 12시간 계속해 연습하는 것은 아닙니다. 쉬는 시간도 있어, 밥도 먹습니다. 실력 부족하고 다른 배우씨들이 고생하고 있습니다라고 이야기했지만, 뮤지컬 관계자의 이야기에 의하면, 새벽녘 6시에 일어나 남산을 조깅 하면서 노래의 연습을 하고, 밤에는 연출자와 음악 감독을 괴롭히는 만큼? 열심히 복습하는 정열적으로 준비해 있던 같다.

 

일본 팬의 여러분, 공연 보러 주세요~

뮤지컬주앙, 스페인의 전설의 플레이 보이, ”주앙 인생과 사랑을 그린다. 쾌락 주의자였다 젊은 귀족 주앙은, 저주를 받아마리아라고 하는 여자와 사랑에 빠져 마리아의 약혼자와 결투하는 도중 , 스스로 죽음을 맞이한다. 날씬한 보디 라인과 핸섬한 얼굴을 가지는 주지훈은, 고만하고 차가운 성격의 주앙과 어울린다. 하지만, 캐릭터 만들기는 생각했던 것보다 간단하지 않다. 왜냐하면주앙, 오리지날 작품이 있는 라이센스 공연 때문에, 원작안의 주앙의 모습을 무시할 없기 때문에이다. , 김다현과 강태을이 연기하는 주앙과는, 다른 매력을 발휘해야 한다.

주지훈은 라이센스 공연의 개념을 몰랐던 , 감정이입하기 위해 원작을 읽지 않았었지만, 지금은 읽고 있습니다. 캐릭터 만들기를 없는 상황입니다만, 이런 작업은 처음이므로, 제작진과 배우들의 어드바이스에 귀를 기울이면서 연습하고 있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 지금까지는 캐릭터의 파악을 없었습니다만, 지금부터는 최대한 오리지날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습니다. 캐릭터에 대한 감각을 잡을 있으면, 깊은 곳을 작품이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어떤 작품보다 만한 곳이 풍부하고, 나에게 있어서는 매우 중요한 작품입니다주앙 대한 자신을 보인 주지훈. 일본에서도 공연된다면, 나도 참가하고 싶습니다. 주앙에게 관심이 있는 일본의 팬의 분들은, 한국에 보러 주세요! 라고 러브 콜을 보냈다.

웨이와 텔레비전, 스크린으로 대활약한 주지훈이, 무대에서는 어떤 매력을 가져 관객들을 포로로 하는 것인가. 공연은 3 8일까지 경기도·성남 아트 센터의 오페라 하우스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주앙진열장·기자 회견

어떤 각오로 연습하고 있습니까.

뮤지컬에 관한 지식이 없기 때문에, 기본으로부터 100%배운다고 하는 기분으로 연습하고 있습니다. 주앙이라고 하는 캐릭터의 내면은 물론 외관적인 매력까지, 나와의 공통점을 찾아 가는 과정이 재미있습니다. 모델로서 스테이지에 섰을 때보다, 기쁨을 느끼고 있습니다.

뮤지컬로 마지막에 캐스팅 되었어요. 연습실의 분위기에 적응해 나가는 것이 큰일이지 않습니까.

정직, 처음은 매우 걱정했습니다. 늦게 합류하면 전학 낳고 싶다 기분입니다. 그렇지만 배우씨들여러분 주고, 고마웠습니다. 개인적으로도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나서는, 드라마와 영화의 촬영 이외에 아침부터 밤까지 단체 생활을 하는 것은 처음이므로, 매우 재미있습니다. 학교에 다니고 있는 기분입니다(웃는다).

뮤지컬 배우로서의 가능성에 대해서, 주위의 사람은 무엇인가 말해 주었습니까.

나의 장점은, 자신을 객관적으로 있는 것입니다. 주위로부터 칭찬해 말이나 욕을 들어도, 객관적으로 그런 평가를 받을 이유는 없다고 했더니 받아 들이지 않습니다. 연출자는 물론 배우들이 훌륭하기 때문에, 힘내라 라고 하는 격려의 말을 많이 말해 줍니다. 나는 아직, 칭찬해 말보다는 격려의 말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주앙, ”배우 주지훈 어떤 의미를 남긴다고 생각합니까.

나의 목표는, 배우 또는 인간으로서의 이미지를 계속 부수는 입니다. 사람은 누구나가 나이를 먹어, 하루 하루 살면서 접하고 있는 정보를 통해서 지식의 폭이 넓어집니다. 배우는 상상력이 모두라고 생각합니다만, 그런 정보에 의해서 생각을 막아지는 부분도 있습니다. 약간도 하면, 드라마나 영화만 출연하자고 하는 편협한 생각을 가질 수도 있는데, 주앙이 그런 생각을 부술 있는 시발점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개인적으로 매우 중요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키친에서 2번째의 영화 출연헤어스타일? 재미있지 않습니까(웃는다)

1 7,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있는 예홀에서 행해진, 키친 제작 발표회에 출석한 주지훈은, 파마를 웨이브 헤어로 등장하고 주목을 받았다. 개성 넘치는 헤어스타일에 대해서, 모델 활동을 하고 있던 탓인지, 근사한 머리 모양도 하면, 시시합니다. 보고 있는 사람도 재미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하고 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날의 주지훈은, 시종 밝은 표정으로앤티크 계속 되는 2번째의 영화키친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함께 출석한 홍지영 감독님, 신민아, 김태우와 소곤소곤 이야기나 서로 웃으면서 , 친근함도 나타냈다.

한국에서 2 5일에 공개한키친, 2명의 남자와 1명의 여자의 비밀의 사랑을, ”키친라고 하는 일상적인 공간안에 그린 러브·스토리다. 같은 동네에서 자란 상인(김태우) 결혼한 모래(신민아), 갤러리에서 만난 적이 없는 얼굴의 남자 두레(주지훈) 사랑을 느낀다. 엇갈림의 인연이라고 생각한 모래.

그렇지만 요리를 공부중의 상인이 신청해 프랑스에서   요리인, 두레는 상인의 집에 묵게 된다. 두레와 모래의 관계는 깊어져, 상인은 사실을 아는 것에.

영화앤티크, 케이크 전문점의 이케멘 사장을 연기한 주지훈이, 키친에서는 자유분방한 성격의 천재 요리인, 두레역을 맡아 다시 여성의 마음을 포로로 하고 있다. 세련된 외관과 정열적으로 솔직한 성격의 두레는, 주지훈을 통해서 스크린에 완벽하게 비쳤다.

신민아와의 베드신에 관심 높아진다!

영화 중에서의 요리 씬을 직접 해내기 위해서, 요리의 수업까지 받은 츄지훈은시간이 없기 때문에 손놀림 정도만으로도 공부했습니다라고 겸손 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계속하고, 독신 생활을 시작해 길기 때문에, 간단한 밥을 만들 정도로의 요리의 실력은 있습니다라고 코멘트해, 현장에 있던 여성 팬의 환성을 받았다.

 

 

 

 

 

주지훈은 키친 통해서 용기 있는 챌린지도 했다. 신민아와의 베드신이다. 제작 발표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2명의 베드신도 흐르고 호기심을 권해, 이것에 관한 질문에 주지훈은 수줍은 것처럼 대답했다. 하지만, 진지한 표정으로아직 영화를 보지 않기 때문에, 어떤 바람으로 편집되고 있는지 모릅니다. 영상으로 보면 노멀이지만, 감정을 담아 보면 레벨이 높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게다가진지하게 촬영했고, 용기를 내준 신민아씨에게 감사하고 있습니다라고 더했다. 마지막에 주지훈은, 23세의 두레는, 나의 23 때와 닮아 있습니다라고 이야기하고, 모습으로부터, 주지훈이 캐릭터안에, 자신을 완전하게 반영할 있는 배우로서 지금 정말로 성장중이라고 하는 것을 확인할 있었다.

 

키친제작 발표·기자 회견

두레, 어떤 인물입니까.

솔직하고 순수해서, 자신의 감정을 100%숨기지 않는 인물입니다. 그래서, 고민하는 없이 리얼한 연기를 있었습니다. 23세의 두레는, 나의 23 때와 닮아 있습니다. 지금은 자유롭게 행동할 없게 되었습니다만, 당시는 두레같은 인간였습니다. 감독님에게도 상황은 다릅니다만, 두레의 마음이나 행동은 나의 23 때로 거의 닮습니다, 라고 이야기했습니다(웃는다).

촬영의 에피소드가 있으면.

여름에 다이어트를 했으므로, 괴로웠습니다. 나는 원래, 캐릭터에 맞추고 몸을 만드는 타입으로, 두레는 야윈 인물이므로, 다이어트 해야 했습니다. 평상시 그처럼 살면, 빈혈로 참을 없었다고 생각합니다(웃는다). 지금은, 조금 살찌고 건강을 되찾았습니다.

드라마마왕이래 신민아씨와는 2번째의 공동 출연입니다만, 숨은 맞았습니까. 주지훈씨는 두레와 같이 사랑에는 적극적입니까.

영화키친 통해서 편한 동료가 되었고, 수상식으로도 즐겁게 이야기하는 사람이 생겨 기쁩니다(웃는다). 실은마왕시에는 만나는 시간도 없고, 신민아씨에 대한 이미지가 있었습니다만, 이번 작품으로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하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과 나는 사랑에는 매우 적극적입니다. 영화와 같이 타인의 여성을 빼앗는 것이 아니라, 표현하고 싶은 것을 전부 표현하려고 합니다. 이전에도 솔직하게 연애했습니다.

번역후니갤hideko

瑤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철저추적!
주지훈
키친제작발표회
 
일상에지쳐있는사람에보셔주셨으면싶습니다.
햇볕이뜨겁고나른했으니까웬지모르게…」
영화키친안에서모래(신민아)대사의하나다.
모든여성이동경하는완벽한남편상인(김태우)과의
신혼생활을보내고있던어느,
모래는두레(주지훈)라고하는남자를만난다.
그리고그녀는마음이흐트러지고,
지금까지상상할없었다새로운형태의사랑을알게된다.



 
흥미깊은것은두레의캐릭터이다. 그는프랑스에양자에게나오고한국에돌아왔다. 그리고상인을그가오랫동안꿈꾸어요리인에게의길로이끄는인물이다.영화키친, ”기묘한동거하는 3명의남녀의불가사의한러브스토리를그리고있다.두레는타인의시선은신경쓰지않는자유분방한남자. 비록좋아하게여성에게다른남자가있었다고해도. 그런캐릭터를완벽하게연기할있는것은, 주지훈정도일것이다.자신, 자유분방한이미지가있어, 지금도혼자서식사하러, 서울시내를혼자서걸어돌아다니기도한다. 말해버리면, 그는우리의주위에있는보통젊은이와어떤변함없는것이다.영화키친안에서츄지훈은, 탁월한요리의실력을보이고있다. 작년공개된영화서양골동양과자점~앤티크~에서도양과자점에서일어나는달고안타까운연기를피로했다.그는그것을의식하고있는같이서양골동양과자점~앤티크~키친비교하면서, 케이크와요리, 그리고프랑스어, 3개의점만입니다. 영화안의얼마든지의요소안의 3만이함께입니다라고설명했다.
 
키친안에서연기하고있는두레는어떤역입니까?
정직하고순수라고도말할까요. 자신의감정을숨기지않고모두완전히드러내서표현하는성격입니다. 단순해서별로고민할것도없고, 말하면곧은인간입니다. 영화안의그는 23세입니다만, 그러한점에서는나와닮아있다고생각합니다. 물론, 상황이나생각은차이가난다고생각합니다만.
 
요리는능숙합니까?
독신생활이길기때문에, 스스로먹으려면 곤란하지않을정도의요리는만듭니다.
 
주지훈은부모님과떨어져살고있다. 모델로서의예능생활을일찍부터시작했기때문에, 젊은시기부터독립하고있다. 그는언제나사소한일상의행복감사하고있다고이야기한다.
 
키친위해서요리교실에다녔습니까?
시간이허락하는, 다니도록하고있었습니다. 영화중에서의간단한부엌칼손놀림등은스스로연기했습니다.
 
드라마마왕계속되어, 다시신민아씨와의공동출연입니다만, 어떻습니까?
마음편한후배입니다. 마왕공동출연으로느낀그녀의이미지가다른것으로바뀌었어요.
 
영화중에서두레의배에모래가그림을쓰는씬이있지요?
영화중에서의 2명에게는매우중요하고, 의미가있는씬입니다.
 
키친안에서는, 2명의부드러운러브신이등장한다. 씬에대해 2명은열심히촬영했다라고이야기해, 조금부끄러운듯이 웃었다.
 
영화에대해어떻게생각합니까?
몹시좋은작품으로완성되고있다고생각합니다. 촬영이시작되기전은, 홍지영감독님의말대로연기해가려고생각했습니다. 영화중에서는편집되고있고, 그처럼안보입니다만, 4분간의·테이크의씬도있습니다.연기를하고있을때는정말로최선을다했습니다. 힘을신민아씨에게매우감사하고있습니다.
 
너무예쁘다고는말할없는소재를, 매우아름답게그리고있는군요. 연기해나가는데어려웠던등은있습니까?
죄의식을느끼지않게했습니다. 김태우씨, 그리고신민아씨와는프라이빗에서도사이가좋기때문에, 2명의촬영을보면죄의식과같은, 미안한감정이싹터옵니다(웃는다).왜냐하면나는신민아씨와바람기를하고있으니까(웃는다). 그래서, 두레라고하는인간은, 아무악의도없게돌발적으로싹트는감정에만, 따라서움직이는인간이야, 라고생각하면서연기하고있었습니다.
 
제일인상적인씬은?
전부인상적입니다. 영화를보고있으면촬영하고있었을, 자신이무엇을이야기하고있었는지생각해있습니다.
 
사랑이란무엇이라고생각합니까?
한마디로표현하는것은매우어렵습니다. 키친시나리오를처음으로보았을때로생각한것은, 사랑은모두함께다라고하는. 연인에게의, 그리고친구, 가족에게의사랑도, 모두같은사랑이라고하는것입니다.사람의마음이바뀌어버리는것은어쩔없는것이고, 변천하는것이라고생각합니다

영화를특히어떤사람이보면좋습니까?
일상에피로를느끼고있는사람에게추천하고싶네요. 인생으로중요한것은, 휘황찬란한것은아니어, 사소한일상의축적이라고하는것을느껴주시면, 영화는성공이라고생각합니다.
 
주지훈은사소한일을즐길있는배우다. 영화키친촬영중에는, 카메라를가지고다니면서, 자신이사랑하는것을기억에남겨두는같이, 그는셔터를누르고있었다.그는향후뮤지컬의무대에서서, 활동범위를펼쳐예정이다. 키친안에서가수심스봄의노래사랑밖에모른다프랑스어로, 마치샹송가수와같이노래하는매력적인모습을피로하고있다., 2 6일부터공연되고있는뮤지컬주앙에게도출연중이다. 오만하지만매력적인귀족, 주앙의이야기를그린뮤지컬을통하고, 주지훈은한번변신하는것이다.
 
COLUMN
영화키친이란?
키친, 말한다면불륜의이야기이다. 그러나, 영화는지금까지어느불륜영화와도완전히차이가났다. 홍지영감독님은연애는사랑의구체적인행동이다. 그리고영화는다른영화와는조금다르다. 영화를보면부적절한관계라면좋은있는사랑은없는것이다, 라고하는것을느껴있다고생각한다.부적절한관계, ”부적절라면말할없는듯한영화를만들고싶었다라고자신만만하게이야기했다. 감독님의말과같이영화키친 3명의남녀의기묘한심리를그리고있어사랑에대한작은메세지를전하고있다. 영화는금년의 5 30일부터일본에서도공개될예정이다.
번역후니갤hideko


http://tvzonebbs6.media.daum.net/griffin/do/talk/gallery/jjhoon/read?bbsId=S000032&articleId=42575&pageIndex=1&searchKey=&searchValue=

瑤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 這篇文章限定好友觀看
    若您是好友,登入後即可閱讀。

The Musical2月號-知道得越少,就越想去充實自己

 

翻譯:sherry05145
製圖:joemwj
翻譯圖及文字未經本站允許,不得轉載,違者必究
www.jujihoon.cn

 

因為原圖太大,如果照貼出來會被截掉一半.所以改了寬度,這樣會讓字看得不清楚.

下面提供的是原圖細載網址,可以另存原圖.

 

http://www.fileden.com/files/2008/8/30/2072792/original-1234891614243429_1.jpg

 

http://www.fileden.com/files/2008/8/30/2072792/original-1234891632871533_51968475200902132020403112832826535_000.jpg

 

http://www.fileden.com/files/2008/8/30/2072792/original-1234891614243429_2.jpg

瑤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