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tvzonebbs6.media.daum.net/griffin/do/talk/gallery/jjhoon/read?bbsId=S000032&articleId=42575&pageIndex=1&searchKey=&searchValue=
- Feb 26 Thu 2009 12:22
[日雜]KBOOM
close
철저추적!
주지훈
「키친」제작발표회
일상에지쳐있는사람에보셔주셨으면싶습니다.
「햇볕이뜨겁고나른했으니까…웬지모르게…」
영화「키친」안에서모래(신민아)의대사의하나다.
모든여성이동경하는완벽한남편상인(김태우)과의
단신혼생활을보내고있던어느날,
모래는두레(주지훈)라고하는남자를만난다.
그리고그녀는마음이흐트러지고,
지금까지상상할수없었다새로운형태의사랑을알게된다.
흥미깊은것은두레의캐릭터이다. 그는프랑스에양자에게나오고한국에돌아왔다. 그리고상인을그가오랫동안꿈꾸어온요리인에게의길로이끄는인물이다.영화「키친」은, ”기묘한동거”를하는 3명의남녀의불가사의한러브스토리를그리고있다.두레는타인의시선은신경쓰지않는자유분방한남자. 비록좋아하게된여성에게다른남자가있었다고해도…. 그런캐릭터를완벽하게연기할수있는것은, 주지훈정도일것이다.그자신, 자유분방한이미지가있어, 지금도혼자서식사하러가, 서울시내를혼자서걸어돌아다니기도한다. 말해버리면, 그는우리의주위에있는보통젊은이와어떤변함없는것이다.영화「키친」안에서츄지훈은, 탁월한요리의실력을보이고있다. 작년공개된영화「서양골동양과자점~앤티크~」에서도양과자점에서일어나는달고안타까운연기를피로했다.그는그것을의식하고있는것같이「서양골동양과자점~앤티크~」와「키친」을비교하면서, 「케이크와요리, 그리고프랑스어, 그 3개의점만입니다. 영화안의얼마든지의요소안의그 3개만이함께입니다」라고설명했다.
「키친」안에서연기하고있는두레는어떤역입니까?
정직하고순수라고도말할까요. 자신의감정을숨기지않고모두완전히드러내서표현하는성격입니다. 단순해서별로고민할것도없고, 잘말하면곧은인간입니다. 영화안의그는 23세입니다만, 그러한점에서는나와닮아있다고생각합니다. 물론, 상황이나생각은차이가난다고생각합니다만.
요리는능숙합니까?
독신생활이길기때문에, 스스로먹으려면 곤란하지않을정도의요리는만듭니다.
주지훈은부모님과떨어져살고있다. 모델로서의예능생활을일찍부터시작했기때문에, 젊은시기부터독립하고있다. 그는언제나”사소한일상의행복”에감사하고있다고이야기한다.
「키친」을위해서요리교실에다녔습니까?
시간이허락하는한, 다니도록하고있었습니다. 영화중에서의간단한부엌칼손놀림등은스스로연기했습니다.
드라마「마왕」에계속되어, 다시신민아씨와의공동출연입니다만, 어떻습니까?
마음편한후배입니다. 「마왕」공동출연으로느낀그녀의이미지가또다른것으로바뀌었어요.
영화중에서두레의배에모래가그림을쓰는씬이있지요?
영화중에서의 2명에게는매우중요하고, 의미가있는씬입니다.
「키친」안에서는, 2명의부드러운러브신이등장한다. 이씬에대해 2명은「열심히촬영했다」라고이야기해, 조금부끄러운듯이 웃었다.
영화에대해어떻게생각합니까?
몹시좋은작품으로완성되고있다고생각합니다. 촬영이시작되기전은, 홍지영감독님의말대로연기해가려고생각했습니다. 영화중에서는편집되고있고, 그처럼안보입니다만, 4분간의롱·테이크의씬도있습니다.연기를하고있을때는정말로최선을다했습니다. 힘을준신민아씨에게매우감사하고있습니다.
너무예쁘다고는말할수없는소재를, 매우아름답게그리고있는군요. 연기해나가는데어려웠던점등은있습니까?
죄의식을느끼지않게했습니다. 김태우씨, 그리고신민아씨와는프라이빗에서도사이가좋기때문에, 2명의촬영을보면죄의식과같은, 미안한감정이싹터옵니다(웃는다).왜냐하면나는신민아씨와바람기를하고있으니까(웃는다). 그래서, 두레라고하는인간은, 아무악의도없게돌발적으로싹트는감정에만, 따라서움직이는인간이야, 라고생각하면서연기하고있었습니다.
제일인상적인씬은?
전부인상적입니다. 영화를보고있으면촬영하고있었을때, 자신이무엇을이야기하고있었는지생각해낼수있습니다.
사랑이란무엇이라고생각합니까?
한마디로표현하는것은매우어렵습니다. 「키친」의시나리오를처음으로보았을때로생각한것은, 사랑은모두함께다라고하는것. 연인에게의, 그리고친구, 가족에게의사랑도, 모두같은사랑이라고하는것입니다.사람의마음이바뀌어버리는것은어쩔수없는것이고, 변천하는것이라고생각합니다
이영화를특히어떤사람이보면좋습니까?
일상에피로를느끼고있는사람에게추천하고싶네요. 인생으로중요한것은, 휘황찬란한것은아니어, 사소한일상의축적이라고하는것을느껴주시면, 이영화는성공이라고생각합니다.
주지훈은그사소한일을즐길수있는배우다. 영화「키친」의촬영중에는, 카메라를가지고다니면서, 자신이사랑하는것을기억에남겨두는것같이, 그는셔터를누르고있었다.그는향후뮤지컬의무대에서서, 활동범위를펼쳐갈예정이다. 「키친」안에서가수심스봄의노래「사랑밖에모른다」을프랑스어로, 마치샹송가수와같이노래하는매력적인모습을피로하고있다.또, 2월 6일부터공연되고있는뮤지컬「돈・주앙」에게도출연중이다. 오만하지만매력적인귀족, 돈・주앙의이야기를그린뮤지컬을통하고, 주지훈은또한번더변신하는것이다.
COLUMN
영화「키친」이란?
「키친」은, 말한다면불륜의이야기이다. 그러나, 영화는지금까지봐온어느불륜영화와도완전히차이가났다. 홍지영감독님은「연애는사랑의구체적인행동이다. 그리고이영화는다른영화와는조금다르다. 영화를보면”부적절한관계”라면좋은있는사랑은없는것이다, 라고하는것을느껴줄수있다고생각한다.”부적절한관계”를, ”부적절”라면말할수없는듯한영화를만들고싶었다」라고자신만만하게이야기했다. 감독님의말과같이영화「키친」은 3명의남녀의기묘한심리를그리고있어사랑에대한작은메세지를전하고있다. 이영화는금년의 5월 30일부터일본에서도공개될예정이다.
번역:후니갤hideko
全站熱搜
留言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