終於一起同框出遊啦~~真開心
   會外宿吧???
   終於沒有那CAM8 隨時監視了...恐怖~><
   有公司同事及管家們....
   姊姊應該沒去吧...(傷心都來不及了 )
 雖說有這麼多電燈泡..但總比CAM8 好...哈哈哈
 
SBS드라마 가면 촬영중... 스태프들 장비 이동중...#가면#촬영#담양맛집#수애#완돌이#주지훈
正在拍攝SBS電視劇"假面" ....工作人員正在移動設備...#假面#拍攝#潭陽餐廳#秀愛#朱智勋

 


#메타프로방스 #가면 촬영 수애씨 이쁨 지훈씨 나처럼생김ㅋ

 


#담양#메타프로방스#메타세콰이어길 #SBS#수,목#밤10시#드라마#가면 #드레스#수애#드레스수애#여신 #주지훈#뒷모습#키 #개그우먼#김지민#이쁘다 #가면#너무#잼이따 직접 보고오지 못해 아쉬움..... 더운날 무사히 촬영하다 올라가세요 근데 수애 진짜 너무 조으다 너무 이쁘네

 

담양메타프로방스 드라마 *가면* 촬영! 요즘 제일재밌게 보고있는 드라마!ㅎ 주지훈.수애 실제로보니깐 쩌네요ㅎ 우리매장앞에서 촬영도해주고ㅎㅎ 역시 연예인은 다른듯.ㅋ 아침 8시부터촬영이라고 일찍 가게로 소환시킨 메타프로방스 부장님에게 그래도 감사드립니다...ㅎ 우리가게 상호가 잘나오길..^^ #Artizm#담양#아티즘#연예인#주지훈#수애#가면#드라마#촬영#메타프로방스#메타세쿼이아#
 
11420833_131871433812737_1897641300_n  

    太后 AMY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