謝謝走入迷宮的傳送及翻譯

拍攝地 

濟物浦市場

位於仁川南區崇義洞27 - 50(京仁路142次道路)壽鳳公園和濟物浦車站之間。


 
 
◇제물포시장
거 대한 범죄 조직에 얽힌 남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누아르 영화 `신세계`. 경찰에서 조직의 3인자로 성장한 주인공(이정재)가 그의 조직과 접선하며 혼돈에 빠지는 장면은 인천 제물포시장에서 촬영했다. 1972년 문을 연 제물포시장은 1980년대까지만 해도 활기가 넘쳤다. 수봉산 자락에 주택가와 학교가 몰려 있어 늘 사람들로 붐볐으나 지금은 모두 빠져나가고 터만 덩그러니 남아있다. 1997년 재개발 사업 지구로 지정됐으나 현재까지 답보 상태다.

이 곳이 세상의 관심을 받은 건 2011년 작 `써니`를 촬영하면서부터다. 남구가 주 배경이었던 이 영화에서 여고생 써니파와 소녀시대파가 여기서 ‘욕 배틀’을 하며 관객에게 웃음을 안겼다. 이후 `신세계`, 드라마 `황금의 제국`,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 9`의 오프닝도 이곳에서 촬영했다. 이달 영화 `아수라`도 촬영할 예정이다. 위치는 인천 남구 숭의동 27-50(경인로 142번길)이고 수봉공원과 제물포역 사이에 있다.

 

#주지훈 #チュジフン #朱智勳 #Jujihoon #20070321 #1st #FanMeeting #Japan #Osaka#很緊張的小鮮肉~^^

    文章標籤

    朱智勳 주지훈 jujihoon

    全站熱搜

    太后 AMY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